본문 바로가기

노는것들

미우새에 출연한 한예슬 빛나는 미모 모음

평소 연예인에겐 관심도 거의 없지만 한예슬은 아주 예전부터 좋아했었습니다. 저에겐 그녀의 미모가 어디하나 흠잡을데 없이 완벽해 보였기 때문입니다. 얼마전에 의료사고가 있었을 때 잠시 다시 보게 되었을 뿐 한동안 방송에서 볼 일이 없었습니다.(방송도 잘 안보는 편이라)

[관련글] 의료사고 극복한 한예슬, 화보촬영도 건강하게 촬영

한예슬 미우새

그런데 오는 24일 미우새(미운 우리 새끼)에 한예슬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미 예고편만으로도 너무 행복해졌습니다. 그래서 아주 오랜만에 한예슬의 옛날 모습들을 검색해 봤어요. 그녀가 얼마나 빛나는 미모를 가지고 있는지 함께 보셨으면 좋겠어요.

한예슬 화보

▲최근 화보 촬영 모습입니다. 한예슬 나이는 81년생이라고 해요. 올해로 39살 아닌가요? 이 사진이 작년에 찍은 것인데 누가 81년생이라고 보겠어요.

▲위 사진도 작년 한 행사장에서의 모습입니다. 한껏 꾸며서 그런지 더욱 매혹적이네요. (이미지 출처 : 일간스포츠)

▲다른 화보사진들 모습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의 진짜 미모는 셀카에서 나오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인스타에 있는 사진들을 더 좋아합니다.(한예슬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an_ye_seul_/)

▲마담앙트완 출연시 모습

한예슬 오빠

▲무릎팍도사 출연시 모습(이건 워낙 유명하죠)


한예슬은 나이가 먹을수록 더욱 매력적으로 변하는 것 같아요. 방송에서 자주 봤으면 하는 사심이 많습니다. 직접 보고픈 몇 안되는 나의 연예인이어서 소개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