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것들

정겨운 전부인 서윤정과의 이혼사유

최근 동상이몽2에 출연하고 있는 정겨운은 현재의 아내 김우림과 같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정겨운은 김우림과 재혼인데요. 전부인은 서윤정씨입니다. 

정겨운, 서윤정

[▲진짜사나이에서 정겨운이 전부인 서윤정에게 말했던 편지]

첫번째 결혼과 이혼 그리고 재혼

정겨운은 서윤정과 2014년도 4월에 결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한지 2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고 2017년도에 정겨운은 현재 부인 김우림과 재혼을 했습니다.

정겨운과 서윤정씨가 서로 이혼을 하게 된 것에 대해 설왕설래가 많은데요. 다 확인이 되지 않는 것들이라 언급하긴 어렵지만 많은 사람들이 현재 동상이몽에 출연한 정겨운에 대한 비판하고 있습니다. 서윤정씨가 받을 상처도 생각해봐야 하는 취지의 이야기들이죠.

정겨운, 김우림

이혼사유?

현재까지 확실히 나온 것은 서윤정씨가 이혼사유에 대해 정겨운이 가정생활에 소홀했다라는 것 그리고 정겨운이 일방적으로 이혼을 요구했다 정도입니다. 진실은 모르겠지만 정겨운은 앞으로 전부인 서윤정씨와의 이혼문제를 늘 달고 다닐 것이니 이에 대한 입장정리를 명확히 하고 또한 이에 대한 여론의 뭇매를 견뎌야 할 것 같습니다.

동상이몽 정겨운

남녀사이 문제가 가장 힘든 것이라고 하죠. 남들에게 말 못할 사정도 있을 거구요. 이런 문제에 있어 연예인들만큼 힘든 사람들이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지금까지 정겨운 전부인 서윤정씨와의 이혼사유와 그와 관련한 생각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