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것들

캠핑클럽 재방송 및 본방송 시간

캠핑클럽

요즘 화제 중인 예능 방송 캠핑클럽 보셨나요?

핑클 완전체가 나오는 방송이죠. 다만, 음악관련 프로그램은 아니고 오랜만에 만난 핑클멤버들끼리 캠핑카를 하나 끌고 다니면서 서로 예전 이야기도 하고 요즘의 이야기도 하고 함께 밥을 먹고 쉬고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방송입니다.

 

캠핑클럽

 

일단 정말 오랜만에 성유리와 이진을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효리나 옥주현은 그래도 간간히 방송을 통해 보는 것 같은데 성유리와 이진은 정말 오랜만에 방송으로 보는 것 같네요.

 

 

핑클

 

그리고 이 넷의 속마음 이야기를 듣는 것이 재밌습니다. 저도 어렸을 때 핑클 음악을 듣고 자란 세대로써 이들의 이야기는 공감도 많이 되고 감정이입도 잘되는 것 같아요.

 

 

이진

 

핑클의 화려한 연예인으로써의 모습이 아닌 우리와 같은 고민과 실수를 하고 사는 평범한 한 사람으로써의 모습을 보는 것이 어색하긴 하지만 반갑기도 해요. 그리고 그들과 함께 나도 어느덧 늙어가고 있구나 하는 생각에 씁쓸해지기도 하구요.

 

 

이런 것 외에도 볼거리는 여러번 이슈도 많이 되었지만 아름다운 캠핑장의 모습이에요. 다행히 이 방송을 촬영할 때만해도 날씨가 너무 좋았던 것 같더라구요. 어렵게 모인 사람들인데 날씨마저 비바람 몰아쳤다면 방송이 어떻게 되었을지 생각만해도 아찔하네요.

 

 

하늘이 도왔는지 날씨도 너무 쾌청해서 캠핑장의 아름다운 모습이 너무 잘 보여지는 것 같아요. 특히, 경주에서 이효리와 이진이 해돋이를 보는 장면에서는 저도 모르게 함께 울컥했답니다.

 

 

캠핑클럽 일출

 

 

아름다운 것을 본다는 것은 그런것인가 봐요. 마음을 흔들어 놓는 것. 직접 그 모습을 봤다면 저도 정말 감상적으로 변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캠핑클럽 본방송 시간

캠핑클럽의 본방 시간은 일요일 오후 저녁 9시 JTBC에서 방송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총괄 책임프로듀서는 윤현준PD입니다. 

윤현준 PD는 효리네민박2, 한끼줍쇼, 크라임씬, 슈가맨에 연출 또는 기획, 책임PD로 참여하였습니다. 캠핑클럽은 아마도 효리네민박2의 영향을 많이 받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캠핑클럽 재방송 시간

일요일 저녁 본방을 놓친 분들은 재방송을 통해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다른 채널을 돌리다보면 캠핑클럽 재방송을 자주 해주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어떤 시간대에 방송해주고 있는지 검색해 보니, 이번주 시간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캠핑클럽 재방송

 

아래 링크를 통해 검색엔진으로 확인해보세요.

캠핑클럽 재방송 검색

 

인기도 상당히 높은 프로그램이에요. 1~3회까지 시청률이 4%를 넘기면서 예능 1위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남은 회차동안 이 시청률과 인기, 그리고 이슈들을 계속 가지고 갈 수 있을지가 관건이네요. 아름다운 우리나라 캠핑장의 모습들도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저는 캠핑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이 방송을 보고 난 뒤부터 캠핑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쉽진 않겠죠? 우리나라 캠핑족들 상당히 많다고 하는데 그 분들이 이 방송보면 캠핑가고 싶어서 설레일 것 같아요. 저도 이렇게 설레는데^^

 

 

앞으로 핑클의 행보가 궁금해지기도 하고 몰랐던 이야기도 듣고 아름다운 우리나라 풍경도 보고 생각할 거리도 만들어주고 이런 점들이 이 방송을 챙겨보게 만드는 요소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