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것들

권상우 소라게가 탄생했던 드라마

권상우가 슬퍼하며 모자를 내려 쓰는 모습이 흡사 소라게 같다며 생긴 권상우에게 소라게라는 별명이 붙었다죠? 

그 드라마의 한 장면을 한 커뮤니티에 올려 큰 반향을 일으켰는데 아래와 같은 모습이었다네요 ㅎ



이 장면이 나온 드라마는 <슬픈연가>라는 드라마에요.

2005년 작품이니 지금 젊은 친구들은 잘 모를 수도 있겠네요.

권상우, 김희선, 연정훈 등이 출연했던 드라마입니다.



스토리야 뭐 지금보면 막 촌스러운 설정이었지만 옛날 사람들만의 감성같은게 있어요. 그러니 권상우가 소라게가 되기도 하고 그런거죠. ㅎ

지금보면 웃긴 장면이지만 그 때만해도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후벼팠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