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것들

여자 아시안컵 축구 중계 보는 방법

여자 아시안컵 중계 보는 방법

최근 아시안컵 중계 보느라 바쁜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그렇습니다. 최근 카타르 월드컵 예선에 아시안컵에 아주 바쁜 나날들입니다. 관심은 있는데 2022 여자 아시안컵 축구를 어디서 봐야 할지 몰라서 못 보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조금만 검색해보면 알 수 있는 정보지만 주의 깊게 보지 못하면 찾기 어려운 것도 사실입니다.

2022 여자 아시안컵 볼 수 있는 방송

저도 검색에 검색을 더하다 겨우 찾았습니다. 저 같은 분들을 위해 속 시원하게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방송정보는 티비엔 스포츠(tvN 스포츠)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만 말씀드려도 충분히 찾아보실 수 있지만 구체적으로 이 중 티비엔 스포츠에서 방송 정보 찾는 방법을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tvN 스포츠 중계 보는 방법

검색창에 티비엔 스포츠를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자마자 이 사이트에서 2022 여자 아시안컵을 볼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편성표를 클릭하면 오늘 볼 수 있는 방송들이 나옵니다. 이 중 대한민국 vs 필리핀 경기가 tvN Show와 TVING에서 방송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여자 아시안컵 대한민국 vs 필리핀 경기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을 꺾으면 한국은 사상 최초로 이 대회 결승에 진출하며, 중국-일본의 4강전 승자와 우승을 다투게 됩니다. 벨 감독은 인터뷰에서 이미 강한 자신감을 내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모두 여자 축구팀 응원에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

tvN Show 편성표

tvN Show 방송은 tvN 예능 큐레이션 방송으로 무료보기 영상 및 각종 tvN 예능 프로그램들을 재밌게 볼 수 있습니다. tvN에서 제공하는 편성표를 확인하시고 오늘 방송 어떤 것들을 볼 수 있는지 체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