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것들

한국 필리핀 축구 여자 아시안컵 4강전 중계 보는 곳

한국 vs 필리핀 축구 여자 아시안컵 4강전 중계 보는 방법

여자 축구 대표팀이 여자 아시안컵 4강전을 오늘 치룹니다. 상대는 필리핀. 벨 감독은 이번 경기를 승리로 이끌어야 여자 축구 최초로 여자 아시안컵 결승에 도전할 수 있게 됩니다. 한국 필리핀 축구 경기시간은 2월 3일 목요일 한국시간 오후 4시 50분입니다.

여자 아시안컵 4강전 중계 보기

오늘 경기 아주 중요합니다. 대한민국 여자 축구팀이 새로운 기록을 세울 수 있느냐 없느냐의 기로에 있는 경기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게 보는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한국 필리핀 여자 아시안컵 4강전 경기를 보고 싶은 분은 아래 링크에서 중계방송을 확인해 보세요.

여자 축구팀의 2022 아시안컵 성적

벨 감독이 이끄는 여자 축구팀은 2022 여자 아시안컵 대회에서 다음과 같은 실적으로 4강전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 베트남(3대0 승)
  • 미얀마(2대0 승)
  • 일본(1대1 무)
  • 호주(1대0 승)

특히나 강호 호주를 꺾고 올라온 것이라 현재 여자 축구팀의 기세가 높습니다. 오늘 필리핀과의 경기도 이런 기세가 지속될 수 있기를 바래 봅니다.

한국은 1991년부터 여자 아시안컵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아직까지 여자 아시안컵 우승은 물론, 결승에 진출한 적이 없었습니다. 준결승에는 오늘을 포함해 총 5차례(1995년, 2001년, 2003년, 2014년, 2022년) 정도 있었을 뿐입니다. 여자 축구팀의 역대 최고 성적은 2003년 태국 대회에서 기록한 3위가 유일합니다. 오늘 경기에서 승리하면 최고 기록 이상을 노려볼 수 있게 됩니다. 경기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대팀 필리핀의 성적

피파랭킹 64위의 필리핀을 그저 만만하게 볼 수만은 없습니다. 필리핀도 오늘 대회가 역대 최고 성적이기 때문입니다. 필리핀도 지금 기세가 등등합니다. 하지만, 이전에 필리핀과의 대한민국 경기에서는 우리가 모두 필리핀을 이겼었습니다.

한국 여자 축구팀을 이끄는 벨 감독은 어제 2월 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필리핀은 강한 상대이다. 잘 조직된 팀이고, 경험이 많은 감독이 지휘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마지막 단계인 결승까지 진출할 계획이다. 준비됐다"고 말하였습니다. 쉽진 않지만 이기는 건 한국이라고 확실히 다짐하고 있습니다. 오늘 좋은 경기 펼쳐주길 바랄 뿐입니다.

오늘 경기 시청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글에서 시청 방법을 꼭 알아보세요.

 

여자 아시안컵 축구 중계 보는 방법

여자 아시안컵 중계 보는 방법 최근 아시안컵 중계 보느라 바쁜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그렇습니다. 최근 카타르 월드컵 예선에 아시안컵에 아주 바쁜 나날들입니다. 관심은 있는데 2022 여자

platonuniv.entinfo.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