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것들

인스타에서 핫한 신당동 카페 모음

신당동하면 떡볶이를 떠올리셨다면 정상입니다. 그 중 신당동 카페가 생각난다면 MZ세대시네요. 요즘 신당동 카페들이 아주 핫한데요. 인스타에서 자주보이는 신당동 카페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인스타에서 핫한 신당동 카페

메일룸(MAIL ROOM)

신당동 카페 '메일룸'은 우편함으로 커피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편지를 주고 받을 때의 설레는 감정을 커피로 표현하는 이 카페는 디지털 시대의 바쁜 일상과는 달리 아날로그 감성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주문서와 숫자키, 진동벨을 받아 자리를 잡고 대기하면, 음료가 우편함으로 도착하는 독특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층은 스탠딩 바로 이용 가능하며, 2층과 3층은 빈티지한 가구와 오래된 편지로 장식되어 평온한 감탄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메일룸은 다양한 에스프레소 베리에이션을 선보이며, 로마노, 콘파냐, 봄본 등의 에스프레소 기반 메뉴부터 오렌지 소르베에 에스프레소를 섞은 '아란치아 그라니따', 버본 위스키와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특별한 조합인 '블루베리 버본' 등 다양한 맛과 풍미를 제공합니다. 또한, 스페인 남부식 츄러스와 '뽀라스'를 즉석에서 튀겨내는 푸드트럭도 함께 운영하며, 밤에는 칵테일바로 변신하여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메일룸은 고유한 분위기와 특별한 서비스로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합니다.

 

투따우즌(TWO THOUSANT)

투따우즌, 밀레니얼 세대 사장들이 선보이는 뉴트로한 베이글 카페로, 2000년대를 회상하게 하는 다양한 영화 포스터와 소품들로 레트로함과 트렌디함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베이글들이 휘몰아치는 투따우즌 카페에서는 플레인, 블루베리, 포테이토, 닭가슴살, 로투스 등 독보적인 맛과 다양한 메뉴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시원한 병콜라 또는 맥주와 함께 베이글을 즐기면 바로 천국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레트로함과 동시에 현대적인 감각이 느껴지는 투따우즌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유유 커피(euu! coffee)

깔끔한 디자인과 맛있는 음료, 디저트 등 카페 마니아들 사이에서 이름난 카페 이유유 커피. 신당동에 들렀다면 안가보면 안되는 곳. 본인이 카페 마니아라고 생각된다면 이유 불문 들러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