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것들

물총 배그 '워터그라운드' 축제 장소

물총 배그 '워터그라운드' 개최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2023 물총축제'와 협업하여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IP를 기반으로 한 페스티벌 '워터그라운드'를 개최합니다.

축제 장소

크래프톤은 메인 스폰서로 함께하는 '2023 물총축제'를 통해 참가자들이 함께 물총 싸움을 하며 신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여름 축제를 선보입니다. 이 축제는 이달 12일부터 13일까지 서울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립니다.

워터그라운드 특징

이번 '워터그라운드'는 'I AM ALIVE'라는 콘셉트를 따라 참가자들이 배틀그라운드의 게임성과 재미를 축제 전반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LG유플러스의 대표 캐릭터 '무너'와의 협업을 통해, 참가자들은 배틀그라운드 IP를 접목한 다양한 모습의 '무너'를 현장에서 만날 수도 있습니다.

행사장 입구에 설치된 '훈련장'에서는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 훈련장을 연상시키는 물총 싸움을 연습할 수 있으며, '무너' 조형물을 맞추면 한정판 배틀그라운드 스티커를 증정합니다. 또한, 입장 시 참가자들에게는 '체력 바'를 구현한 팔찌가 지급되며, 물총 싸움 중 팔찌에 물을 맞으면 체력 바가 줄어들게 됩니다. '서바이버 존'에서는 체력이 가장 많이 남은 참가자가 배틀그라운드의 핵심 게임 요소인 '배틀로얄'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사장 곳곳에서는 배틀그라운드에 등장하는 '보급상자' 실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정각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보급상자'에서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녁 8시 행사 피날레에는 배틀그라운드 전장의 자기장 블루존을 구현한 특별한 레이저 쇼가 펼쳐집니다.

크래프톤 브랜드마케팅실장 오세형은 "이용자들이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 배틀그라운드 IP를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체험함으로써 IP 자체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확산하도록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캠페인과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매 방법

'2023 물총축제' 티켓은 위메프, 네이버 등 11개 채널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watergun_festival)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AOMI 제트파워 워터밤 특대형 물총 1800ML 상세 설명

워터그라운드 축제하는데 그냥 갈 수 없죠. 워터건 제대로 하나 준비해 가야하지 않겠어요? 아래 상품들도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맨 아래 더 다양한 워터건 상품 리스트 소개한 글도 꼭 참고해 보세요.

TAOMI 제트파워 워터밤 특대형 물총 1800ML

27,900원 → 17,800원(36%)

4.5/5 점 | 상품평 : 186건

TAOMI 제트파워 워터밤 특대형 물총 1800ML
구분 내용
물총발사 방식 펌프식
최소연령 3세이상
용량 1800ml
구성품 워터건

더 다양한 워터건을 보고 싶다면 아래 글을 바로 클릭해 보세요.

 

애들랜드 마하워터건 물총 외 인기 많은 제품 상위 7개

애들랜드 마하워터건 물총 외 인기 많은 제품 상위 7개에 적합한 필요한 글을 간략하도록 기술하였습니다. 다음 워터밤물총 제품 7가지에 대해 읽어보겠습니다.

prorevie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