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것들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 방법

지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OTT 서비스의 가입자 수가 대폭 증가하였습니다. 게다가 공중파 미디어에서는 접하기 힘든 독특하고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OTT 플랫폼들이 제공하였고 이에 디즈니 플러스나 넷플릭스 같은 OTT 플랫폼들이 성생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자들이 이러한 서비스를 선택할 것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디즈니플러스 무료 체험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디즈니플러스 소개

디즈니플러스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가 제공하는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이 플랫폼은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다양한 콘텐츠를 스트리밍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디즈니플러스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실사 영화, TV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인기 콘텐츠

디즈니플러스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다양한 콘텐츠 뿐만 아니라 20세기 폭스, 나셔널 지오그래픽, 핫스타 등 다른 미디어 회사의 작품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마블 시리즈, 스타워즈 시리즈, 다양한 장르의 실사 영화 등을 비롯해 디즈니 애니메이션, 실사 영화, TV 프로그램, 다큐멘터리까지 여러 가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디즈니플러스는 다른 플랫폼에서 볼 수 없는 독점 콘텐츠도 풍부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독특한 작품들이 계속 추가되면서 디즈니플러스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디즈니플러스는 월 구독료를 지불하면 다양한 기기에서 접속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가격 정책

  • 월간 멤버십 : 월 9,900원(디즈니플러스의 모든 콘텐츠 감상, 최대 4개의 기기에서 동시 시청 가능)
  • 연간 멤버십 : 연 99,000원(월 8,250원, 월간 멤버십과 동일한 혜택으로 최대 16% 할인된 가격)

디즈니플러스 무료 체험 이벤트

다음은 디즈니플러스의 무료 체험 방법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은 <KT통신사 이벤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디즈니플러스는 이 이벤트 이외에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또한 신청 기간이 제한적이므로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무료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KT통신사 이용 고객은 아래의 조건에 따라 3개월 동안 디즈니플러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신청 기간: 2023년 8월 11일 ~ 2023년 9월 30일
  • 신청 혜택: 디즈니플러스 3개월 무료 체험(3개월 후 자동 유료 전환, 3개월 이용 후 유료 전환 전에 해지 가능합니다.)
  • 신청 대상: "패밀리박스 앱" 최신 버전을 사용 중인 KT 모바일 고객
  • KT패밀리박스 앱은 가족들을 위한 서비스로,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공유하고 추가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미션도 제공합니다.

또한 무료 쿠폰 혜택도 제공되어 가족들이 더 저렴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패밀리박스 앱은 가족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KT 결합상품의 가치를 높여줍니다.

디즈니플러스 무료 체험 방법

KT패밀리박스 앱을 실행합니다.

홈 화면에서 <패밀리박스가 드리는 특별한 혜택> 관련 배너를 클릭합니다.

<KT패밀리박스 가입하기>를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이때, 기존 가입자라도 다시 '패밀리박스 가입하기'를 해야 디즈니플러스 이용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패밀리박스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디즈니+(프로모션3개월)' 신청을 완료합니다.(음악/영상 카테고리)

디즈니플러스 무료 신청 완료 안내 문자를 받으면 디즈니플러스 계정을 등록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이미 디즈니플러스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디즈니플러스 가입하기

참고로 3개월이 지나면 유료로 전환되므로 원치 않을 경우 전환 전에 해지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디즈니플러스의 장점

디즈니플러스 무료 체험이 완료되면 유료 전환 또는 해지를 결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디즈니플러스의 장점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정보는 여러분이 디즈니플러스 이용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글로벌한 프랜차이즈

디즈니플러스는 다양한 유명 프랜차이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월트 디즈니, 픽사, 마블, 루카스(스타워즈)뿐만 아니라 21세기 폭스(스튜디오사) 작품까지 다양한 영화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품들은 많은 이들에게 이미 익숙한 캐릭터와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는 작품들도 많아서, 많은 이들이 공식 스트리밍 시작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마블 시리즈는 영화만으로는 세계관을 완전히 이해하기 어려울 정도로 복잡한 내용을 다루는데, 이를 위해 디즈니플러스는 필수적인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또한, <스타워즈> 시리즈는 오리지널, 프리퀄, 시퀄로 이어지며 다양한 파생 작품들도 제공되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디즈니플러스는 유명한 작품들의 단편 작품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겨울 왕국> 시리즈, 픽사의 <토이스토리>, <니모를 찾아서>, <몬스터 주식회사> 등의 인기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작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핀 오프 작품들은 영화 이후의 사건들을 담아내는데, 작품의 소소한 면모와 캐릭터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들은 많은 팬들에게 디즈니플러스 구독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요소가 되었습니다.

또한, 디즈니플러스는 영화와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 메이킹필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영화에 대한 더 깊은 이해와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또한 어린이 프로필 설정과 같은 기능을 통해 가족들이 함께 콘텐츠를 이용하기에 편리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IMAX 사이즈 지원

디즈니플러스는 IMAX 사이즈로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디즈니플러스에서는 홈 무비 버전과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와이드스크린 버전뿐만 아니라, 세로까지 확장된 IMAX 버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의 기본적인 이해를 위해 극장에서 상영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와이드스크린 버전을 통해서도 영화를 충분히 이해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IMAX 버전은 시각적인 정보를 더 풍부하게 전달해주며, 특정 장면에서는 몰입감을 높여줍니다.

요즘은 화면 비율을 중요시하는 관객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것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특히 대형 TV를 보유한 가정이 많아진 상황에서는 확장된 풀 스크린 영화를 즐기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여기까지 디즈니플러스 무료 체험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3개월 동안 부담 없이 디즈니플러스를 경험하시고, 이를 통해 디즈니플러스의 가치를 더 잘 이해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