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것들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즐기는 방법과 해지 방법 같이 알아보세요

요즘, 쿠팡플레이의 독점 컨텐츠가 계속해서 늘어나면서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즐길 방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제공하는 독점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채널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쿠팡플레이 무료로 즐기는 방법부터 해지방법까지 정리해보았으니 끝까지 한번 읽어보세요.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즐기는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즐기려면 '쿠팡 와우 맴버십'을 가입하고 '한 달 무료 체험'을 이용하면 됩니다. 쿠팡 와우 맴버십은 쿠팡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 월 4,990원을 결제하면 다양한 혜택 중 하나가 바로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한 달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해당 기간 동안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하며, 해지 시 위약금이나 불이익은 없습니다.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이용하는 단계

  1. 쿠팡플레이 사이트에 접속하고 "지금 쿠팡플레이 이용하기"를 선택하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2. 회원가입 후 로그인 창에서 아까 등록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3. 사용할 프로필을 선택하고 가족이나 친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4. 만약 30일 무료 이용을 선택하지 않는다면 쿠팡플레이는 유료 서비스이므로 결제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5. 결제 방법으로 신용/체크카드를 선택하고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쿠팡플레이 요금 할인받기

한 계정당 최대 4개의 프로필을 만들어 각각의 맞춤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생성한 프로필의 삭제 및 이름 수정은 관리하기에서 가능합니다. 동시 스트리밍은 최대 2개의 기기에서 가능하며, 2개를 초과한 시청 시도가 있을 경우 3번째 기기부터 시청이 차단됩니다. 이를 이용해 가족이나 친구와 계정을 공유하면 요금을 무료로 사용하거나 사용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해지하기

  1. 쿠팡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마이쿠팡을 클릭합니다.
  2. 로그인한 후 '와우멤버십'을 선택합니다.
  3. 하단에 해지하기를 누르고 해지 이유를 선택한 후 해지를 완료합니다.

해지는 남은 기간 환불이 되지 않으며, 다음달 자동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30일 무료체험의 경우 남은 기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해지를 해도 남은 기간 동안 쿠팡플레이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와우멤버십의 장점

  • 쿠팡와우멤버십 회원은 쿠팡에서 주문한 상품의 배송비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일부 지역에서는 로켓배송을 통해 빠르게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정기적인 할인 쿠폰 및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일부 상품에서는 우선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집니다.
  •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제공하며, 쿠팡와우멤버십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즐거운 쿠팡플레이 시청을 지금 바로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