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

삼성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삼성생명 무료운세

2024년 새해를 맞아 운세를 찾아보게 되는데요.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 중에 삼성생명 무료운세가 있습니다. 삼성생명에서 무료운세 사이트에서 2024년 한 해의 운세도 보고 토정비결도 같이 봐야겠습니다. 삼성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는 아래 버튼을 눌러 이동하세요.

삼성생명 홈페이지 혜택/이벤트 메뉴에서 [운세톡톡]이라는 이름으로 무료운세를 볼 수 있는 서비스를 하고 있었는데요. 이제는 삼성 금융계열사의 통합 앱인 '모니모'에서 운세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삼성생명 무료운세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삼성금융 계열사의 통합 앱인 '모니모'에서 무료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핸드폰은 구글플레이를 눌러 모니모 앱을 설치하시고 아이폰은 앱스토어를 클릭하여 모니모앱을 설치하세요.

삼성생명 무료운세 보기

삼성금융 통합 앱인 모니모를 설치한 후에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앱 하단 메뉴에서 '마이'를 선택합니다. 상단 메뉴에서 '생명'을 클릭하면 아래에 '운세' 메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운세 메뉴에는 오늘의 운세, 토정비결, 타로, 정통운세, 궁합으로 되어있고요. 해당 메뉴를 클릭해서 운세나 토정비결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무료운세 - 오늘의 운세

모니모 앱에서 생명을 탭하면 아래에 운세 메뉴가 나오는데요. 오늘의 운세를 클릭해서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별, 생년월일 양력 또는 음력 선택 후 생년월일 입력하고 출생시도 입력해 줍니다.

해당 날의 미니운세, 운세총론, 로또운, 성공 재물운 등으로 상세하게 운세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띠별 운세와 꿈자리 해몽도 해볼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무료운세 - 정통운세

정통운세와 오늘의 운세가 무슨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무료운세 서비스를 해주는 사이트에서 대부분 두 가지를 분류해서 운영하고 있네요. 정통운세에서는 한해의 총운을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한해의 운을 재물, 직장운, 사업운, 가정/건강운, 이성/대인관계운 등으로 나누어서 자세하게 알려줍니다. 월별로도 운세를 알려주니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삼성생명 무료운세 - 궁합

궁합운도 무료운세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입니다. 정통 궁합과 운명이 사랑 찾기 메뉴가 있고요. 나와 상대방의 사주 정보를 입력하면 궁합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연인궁합 몇 %, 결혼궁합 몇 %, 친구 궁합 몇 %, 직장동료궁합 몇 % 이런 식으로 수치를 알 수 있으니 궁금한 상대가 있다면 한번 재미 삼아 알아보세요.

무료운세 사이트 모음

금융권 기업과 언론사에서 무료운세 사이트를 서비스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다음과 네이버 같은 포털사이트도 연말부터 무료 운세 서비스를 하고 있어요.

 

2024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정통운세 새해를 맞이하면서 새로운 시작과 변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데요. 2024년을 의미 있게 시작하기 위해 신한생명에서는 월간 종합운세, 평생운세, 2024 신토정비결, 2024 부자 되기와

platonuniv.entinfo.net

 

마무리

삼성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방법과 보는 방법을 살펴봤습니다. 운세 보기 메뉴가 모니모 앱으로 바뀌면서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 점이 좀 번거로운 것 같습니다. 한해의 길흉화복을 미리 점쳐보고 좋은 일은 기대를 품고 기다릴 수 있고 나쁜 운은 조심하면서 신중하게 행동할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운세에 너무 의지하지 말고 재미로 한 번씩 보는 것은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