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

(24)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및 치료법 손목터널증후군 증상현대인들에게 자주 생기는 질환 중 하나로 손목 터널 증후군이 있습니다. 이는 손가락의 감각을 담당하고 있는 팔에서부터 손가락까지 연결된 정중신경이 손목 부위의 수근관 인대부위에 의해 눌려 발생하는 통증을 말합니다.주로 손을 자주 쓰는 분들에게 나타나며 가정주부, 직장인, 악기 연주자들에게서 흔히 발병합니다. 일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 나타나며 발병 연령대가 4~60대가 많았으나 최근에는 스마트폰 사용의 증가로 10대 때부터 이 증상이 생기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습니다.주요 증상으로는 손 및 손가락 저림증입니다. 신경이 눌려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엄지와 검지, 중지, 약지 손가락 일부가 저리나 새끼손가락은 저림 증세가 없습니다. 저림증세로 인해 자꾸 물건을 떨어뜨리거나 문을 열려고 할 때 손..
수염틸란드시아 물주기 수염틸란드시아 물주기미세먼지 먹는 식물로 잘 알려진 공기정화 식물 '수염 틸란드시아'는 는 뿌리 없이 자라는 식물로 공기 중의 유기물과 수분을 먹고 삽니다. Spanish Moss라고 불리고 멕시코, 버뮤다 제도, 바하마, 중앙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원산의 착생현화식물입니다.우리나라에서 파는 제품들은 보통 코코넛이나 화분에서 거꾸로 자라는 식물처럼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으나 실제로는 코코넛이나 화분에 뿌리를 내리고 사는 것은 아닙니다. 단순히 장식의 용도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수염틸란드시아는 뿌리가 없습니다.공기 중의 수분을 먹는 식물이다 보니 건조한 환경에서는 말라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습한 환경에서도 통풍이 잘되지 않는다면 갈변이 생기기도 합니다. 뿌리 없는 이 식물은 어떻게 물을 줘야 할..
드라마 퍼퓸 뜻과 스펠링 몇부작 재방송 정보 드라마 퍼퓸뜻과 스펠링KBS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퍼퓸'은 신성록, 고원희, 하재숙, 차예련, 김민규 등이 등장하는 월, 화 드라마입니다. 밤 10시부터 방영합니다. 퍼퓸의 뜻은 향수를 뜻하는 영어입니다. 스펠링은 perfume입니다. 라틴어 "per fumum"이 어원이고 이 뜻은 "연기를 통한다"입니다. 고대에는 종교의식으로 향나무의 연기나 즙을 몸에 발라 몸과 마음을 청결하게 한 뒤 신과 교감하고자 했던 것이 그 기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향수의 종류향수는 알콜과 향료의 농도배합에 따라 퍼퓸, 오드퍼퓸(eau de parfum), 오드뚜왈렛(eau de toilette), 오드코롱(oau de cologne)으로 나뉩니다. 퍼퓸은 가장 오랜시간 향이 지속되고 가장 진한향을 가진 향수입니다. 오드퍼퓸..
별풍선 1개 가격 및 1일 충전한도, BJ 수입구조 그토록 쏴대는 별풍선 1개 가격은 얼마일까?가끔 인터넷을 보다보면 어떤 BJ가 별풍선 몇백만원어치를 받았네, 몇억원어치를 받았네 하는 기사들을 심심치 않게 보게 됩니다. 별풍선이란 아프리카TV에서 사용하는 가상화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방송을 하는 BJ에게 구독자가 미리 구입한 별풍선을 선물하는 것입니다. BJ들은 이 별풍선을 받아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별풍선 1개 가격그렇다면 별풍선1개 가격은 도대체 얼마일까요? 아래 그림을 보면 아시겠지만 VAT(부가세)를 포함하여 10개당 가격이 1,100원입니다. 최소 10개부터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럼 1개당 110원꼴입니다.(VAT포함) 아프리카TV를 구독하는 사람들은 미리 이 별풍선을 수십개에서 수천개까지 구입해서 가지고 있다가 마음에 드는 BJ에..
푸디트 다이어트로 효과본 사람들의 솔직후기 푸디트라고 들어보셨나요?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 다이어트를 위한 디톡스 제품이에요.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는 일단 식사하면서 같이 섭취할 수 있고 먹기 편하고 부담없을 뿐더러 7일 프로젝트를 통해 효과를 봤다는 사람들의 솔직한 후기들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푸디트는 7일 프로젝트로 이루어지는데요. 1~2일의 준비기, 3~5일의 디톡스기, 6~7일의 보식기로 구분됩니다. 표준 식단은 아래 이미지처럼 할 수 있구요. 몸상태 및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음용해도 된다고 합니다.푸디트는 낱개 포(1포당 60g)로 만들어져 있는데요. 1회당 1포를 물 240ml에 희석해 마시면 됩니다. 아주 편리하죠. 차 마시는 것처럼 먹는데 맛있기도 하고 부담도 없고 편리하죠.▲ 물에 희석하는 과정(출처 : 푸..
2019 여자단발머리 스타일을 배워볼 수 있는 대표 연예인들 2019 여자단발머리 스타일날씨가 무더워지려고 하네요. 곧 있으면 장마철이 시작될거고 그 다음에는 찌는 듯한 무더위가 우리를 못살게 굴거에요. 날씨가 더워지면 여자분들은 긴 머리를 짧게 싹뚝 자르고 싶어지죠. 머리를 단발로 정리하는것 만으로도 얼마나 큰 활력을 찾을 수 있는지요. 하지만 단발머리 스타일을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을 잃어버린 여자분들께 함께 알아볼 만한 사진들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이름하야, 2019 여자단발머리 스타일 단발이 잘어울리는 여자 연예인들을 사진을 놓고 나와 잘 어울릴 듯한 또는 최신 유행하는 스타일대로 세팅해보시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신예은저는 단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입니다. 교복에 단발머리가 그토록 잘 어울리는 분이죠. 차분한 단발머리가 동안을 만들어주는 것 같..
배꼽 때 제거 아프지 않게 하는 방법 배꼽 때 제거 왜 하는가지금은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 있어서 굳이 배꼽 때를 제거하지 않다도 된다고 아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알아서 몸에서 떨어져 나가기 때문인데요. 이걸 알고 있다는 것과 실천은 좀 다른게 아닌가 싶네요. 그 글을 읽으면서도 배꼽에 손가락을 넣고 휘젓고 있으니 말이에요. 그냥 놔둘 수 있는 애는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잘못 손대면 배꼽에 상처를 줄 수 있고 이게 통증으로 진행될 수 있으니 아프지 않게 하는게 필요할 것 같습니다. 먼저 배꼽 때를 제거할 때 생길 수 있는 문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배꼽 때 제거시 생길 수 있는 문제흔히들 배꼽을 잘못 손대면 복막염에 걸릴 수 있다고 말하곤 하는데 이는 정확한 사실은 아닙니다. 그렇게 주장하는 ..
연봉 5000 실수령액과 공제금액 종류 우리가 급여로 받는 연봉은 1년동안 받는 돈의 합으로 이를 12달로 나눈것이 월급입니다. 하지만 딱 그 돈을 받는 것은 아니죠. 월급에는 공제금액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실수령액이라는 말이 생기게 되는데요. 내 연봉에 따른 실수령액을 대략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연봉계산기라는 것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일반적으로 사람인(saramin)에서 제공하는 계산기가 많이 쓰이더라구요. 사람인 연봉계산기 사이트는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그럼 여기서 연봉 5000 실수령액을 한번 계산해 볼까요?연봉계산기의 필수정보를 입력합니다. 급여기준을 연봉으로 할 것인지 월급으로 할 것인지 선택합니다. 우리는 연봉 5000만원을 알아볼 것이니까 '연봉'으로 체크합니다. 그리고 퇴직금을 연봉에 포함하는지 아닌지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