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

(31)
대한항공 한가족서비스 대상 및 서비스 내용 대한항공 한가족서비스대한항공에서는 한가족서비스를 운영합니다. 이 서비스는 장거리 여행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께서 보다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돕는 대한항공만의 안내 서비스입니다. 나이가 지긋하신 노인분 혼자서 여행을 한다던지 어린 아이를 다수 동반한 어른들이 편하게 항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으로 서비스 이용 금액은 무료입니다. 서비스 대상대한항공 한가족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보호자 없이 여행하는 만 70세 이상 고객만 7세 미만의 유/소아 2명 이상을 동반한 1인 고객당일 타 항공사 연결편 승객 중 언어 소통 문제 등으로 도움이 필요한 고객(한국 출발에 한함) 다만,대한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한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공동운항편(Code Share)을 이용..
무료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동영상재생프로그램 중 한국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 것 중 하나가 곰플레이어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저는 곰플레이어가 처음 나올 때부터 써봤던거 같아요. 가장 오랫동안 사랑받은 프로그램입니다. 곰프레이어의 장점은 무료이면서 대부분의 코덱을 지원해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거기에다 영화보기에 이보다 편리한 프로그램은 많지 않죠. 그래서 저도 지금까지 동영상 재생을 위한 프로그램 특히, 영화를 보기 위한 프로그램은 곰플레이어만 씁니다. 무료버전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겠지만 무료곰플레이어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곰플레이어로 영화보기 무료곰플레이어 다운로드컴퓨터에 곰플레이어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GOMLab에서 다운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곰랩은 곰플레이어를 포함해 곰믹스..
몰던카광주에서 가장 인기있는 차종은? 몰던카광주몰던카(www.moldeoncar.com)는 전국적인 중고차거래 및 자동차와 관련된 연계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최근 중고차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여기 몰던카도 인기를 구사하는 것 같습니다. 몰던카는 지역별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지역은 서울, 인천, 경기, 강원, 충남, 충북, 대전, 경북, 경남, 대구, 부산, 울산, 제주, 광주, 전북, 목포, 여수/순천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처음 접속하면 검색지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한번 설정하면 사이트 접속 때마다 그 지역에 해당되는 사이트로 계속 접속됩니다. 검색 지역을 변경하고 싶으면 좌측 상단에 지역설정변경 메뉴를 통해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몰던카광주를 찾아보려고 했으니 광주지역을 선택하였습니다...
휴면계좌 통합조회 방법 휴면계좌 통합조회 필요성살면서 모든 것을 기억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아니 불가능하다고 봐야죠. 사람은 망각할 수 있게 만들어진 동물입니다. 이건 생존을 위한 필수 요건이죠.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그 때 계설한 그 계좌가 있었는지 잊은 것입니다. 머리가 나뻐서가 아닙니다. 살면서 수많은 은행에서 수많은 통장을 만들었지만 새롭게 만든 계좌로 인해 이전 계좌들은 휴면계좌가 되어버립니다. 휴면계좌란 개설은 되어 있으나 개설되어 있다는 사실 자체를 잊어버려 그냥 방치되고 있는 계좌를 말합니다. 보통 이런 휴면계좌에는 돈도 일부 들어있기 마련이죠. 그 규모가 상상을 초월합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더니 이 말은 휴면계좌에 해당하는 말인가 봅니다. 제작년에 기록을 봤더니 휴면계좌가 수 조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
한부모가정 자격조건 및 혜택 한부모가정 자격조건 및 혜택한부모가정이란 통계청의 정의에 따르면 '이혼, 별거, 사별, 유기, 미혼모의 발생 등을 이유로 부모 중 한 사람과 18세 미만의 미혼 자녀들로 구성된 가정'을 의미합니다. 한부모가정 자격조건은 기본적인 정의가 부모님 중 한 분만 계신 청소년계층 가족입니다. 한부모가정은 가족 구성에 따라 부자 가정, 모자 가정으로 분류됩니다. 한부모가정은 사회적 편견이나 경제적인 어려움, 양육문제 어려움등을 겪게 됩니다. 특히, 경제적인 부분에서 어려움을 겪는 가정들이 많은데 통계청 조사 결과, 모자 가정이 부자 가정보다 경제적인 어려움을 더 많이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런 환경은 해당 가정에 있는 청소년들의 양육문제와 연결되게 됩니다. 이들의 신체적∙심리적 건강을 위해 국가에서 지원..
대한항공 모닝캄 혜택 대한항공 모닝캄은 일종의 VIP회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카이패스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후 대한항공을 이용하면서 일정 자격조건을 갖추면 모닝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닝캄 클럽 자격모닝캄 클럽에 소속되기 위해서는 대한항공에서 제시한 자격조건을 충족해야 하는데 그 조건을 다음과 같습니다.대한항공 5만 마일 이상 탑승대한항공 탑승횟수 40회 이상(한국 국내선 1회 탑승은 0.5회로 계산)대한항공 탑승 3만 마일 이상이면서 제휴사 이용 실적과 합하여 5만 마일 이상 적립 생각보다 이 조건을 만족시키기가 참 어렵더라구요.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제 실적을 한번 확인해 보았습니다. 저 위 세가지 조건 중 하나만 만족해도 모닝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실적은 현재 아래와 같습니다. 현재 ..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방법 알아두기 대한항공 마일리지비행기를 타게 되면 마일리지라는 것이 쌓입니다. 적립 포인트같은 것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 마일리지로 할 수 있는 일은 보너스 항공권을 얻거나, 좌석 업그레이드(승급)를 할 수 있고 KAL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제휴호텔 및 렌터카 이용시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기타 시설들을 이용할 때 할인을 받을수 있으며 이 할인혜택은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차감하는 방식으로 이루어 집니다. 주변에 보면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은 보너스 항공권 또는 좌석 승급이었습니다.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방법을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해당 정보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스카이패스에서 확인하였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방법1. 비행기 탑승마일리지를 쌓는 가장..
2019 공무원 봉급표 (직군별) 2019 공무원 봉급표일반적으로 기업체에 다니는 사람들의 봉급표는 알기가 어려운데 공무원들 봉급표는 공무원보수규정에 정해두었고 그 자료를 누구나 볼 수 있으므로 알기 쉽습니다. 물론 공무원 봉급표만 본다고 실제 공무원들 수입이 딱 그정도라고 판단할건 아닙니다. 기본급여에 수당이 추가되기 때문입니다. 여하튼 기본이 되는 봉급표는 알아두면 좋겠네요. 그럼 지금부터 2019 공무원 봉급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공무원 봉급표 근거공무원 봉급표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공무원별 구분을 먼저 알아봐야 합니다. 공무원 보수규정에 따르면 "제5조(공무원의 봉급) 공무원의 봉급월액은 별표 1 공무원별 봉급표 구분표에 따른 별표 3, 별표 3의2, 별표 4부터 별표 6까지, 별표 8 및 별표 10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