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8

(9)
손발이 저리는 이유 다양하게 살펴봐야하는 까닭 어느날 갑자기 아버지가 손발이 찌릿찌릿한 증상이 있다고 얘기하셨습니다. 이제 나이가 있으시다보니 당연히 심혈관계에 이상이 생긴 것이 손발이 저리는 이유가 아닌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물론 단순 신경계통의 문제일 수도 있겠습니다만, 걱정스러웠습니다.아버지는 단순히 손발이 저리는 증상만 가지고 계신 것은 아니었습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디스크로 인한 통증을 가지고 사셨고 몇년전에는 뇌경색 증세가 살짝 있으셨습니다. 그러니 더욱더 손발이 저리는 이유에 대해 궁금해졌죠. 그렇다고 아버지가 병원을 다니고 그러는 성격도 아니십니다. 어떨 때보면 참 답답할때가 많고 이것 때문에도 많이 부모님과 다투기도 했습니다.저와 같은 걱정을 하는 분들에게 정보 공유 차원에서 손발이 저리는 이유에 대해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
크레인 및 호이스트운전원 대체로 얼마 버는지 알아보기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 시간에는 찾고 계시는 정보인 크레인 및 호이스트운전원 대체로 얼마 버는지에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크레인 및 호이스트운전원들은 운전·운송직에 해당되는 분들로써 중장비기사 등이 해당됩니다. 크레인 및 호이스트운전원 관련 직업을 구하거나 정보 취득 목적으로 크레인 및 호이스트운전원 대체로 얼마 버는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커리어넷 진로 직업 정보 데이터를 참고로 한 아래 글을 읽어주시면 아실 수 있을 듯 합니다. 크레인 및 호이스트운전원 직업 설명 크레인 및 호이스트운전원은 제품, 중간소재, 자재 등의 중량물을 필요한 위치와 목적에 따라 운반, 교환, 적재하기 위해 크레인 및 호이스트를 운전합니다. 작업 지시서에 따라 이동시킬 물품의 종류와 위치를 확인하고, 신호수와 통신 상태를 ..
아이돌봄 지원사업 이용방법 및 아이돌봄서비스 홈페이지 소개 아마도 아이돌봄 지원사업이라는 것이 있었다는 것을 이제 막 아신 분들이 이 글을 보고 계실겁니다. 우리나라에 이렇게 좋은 제도가 있었음을 모르는 분들도 주변에 너무 많더라구요. 이렇게 좋은 제도는 TV 홍보를 통해서라도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몰려서 대기하게 되는 분들이 많아질까봐 걱정도 되고 그런 이중적인 생각이 듭니다. 여하튼, 아이돌봄 지원사업 이용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 포스팅에서 해당 사업에 대해 이해하기 편하시도록 간단 정리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이 글을 한번 읽어보시고 개념을 큰 틀에서 정리하신다음 아이돌봄서비스 홈페이지에 가서 세세하게 살펴보고 신청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목 차]아이돌봄 지원사업이란?아이돌봄 서비스 종류아이돌..
데이터베이스관리자 평균연봉 정보 확인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늘은 원하시는 정보인 데이터베이스관리자 평균연봉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데이터베이스관리자들은 정보통신 연구개발직 및 공학기술직에 해당되는 사람으로써 이 직업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이터베이스관리자 관련 직업을 구하거나 단순 호기심으로 데이터베이스관리자 평균연봉이 궁금하신 분들은 커리어넷 진로 직업 정보 데이터를 참고로 한 아래 글을 확인해주시면 아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데이터베이스관리자 직업 정보 데이터베이스관리자는 컴퓨터를 사용하여 각종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수집, 정리, 가공 및 입력하여 데이터베이스를 구축, 관리, 분석하는 일을 합니다.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하고, 사용자에 대한 등록 및 데이터의 접근 범위, 읽고 쓰기 권한, 사용자의 로그인 및 암호 관리를 합니다..
이혼서류는 어디서 구하는가요? 알아보기 최근 몇년간 이혼율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도 이혼건수가 11만 800건이라는 통계 자료를 봤었는데요. 요즘에는 무조건 참고 사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남은 인생이라도 자신의 행복을 위해 새로운 출발을 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이죠. 저는 이혼이 무조건 나쁘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서로의 행복을 위해 이혼이라는 선택을 해야 할 때가 있을 수도 있다고 봅니다. 혹시 여러분도 요즘 이혼에 대해 생각 중이신가요? 그런데 이혼은 처음이라. 어떻게 하는지 모르시겠죠? 가장 기본적인 이혼서류는 어디서 양식을 받아야 하는지도 모르는 분들이 99%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인터넷 상에 보면 이혼서류는 어디서 구하는가요? 라는 질문들이 꽤 많이 보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중하게 생각했고 결심을 하셔서 합의 이..
일요일 치과진료하는 곳 찾아보기 일요일 치과 가고 싶을 때 어떻게 하지?살면서 가장 불편한게 나는 평일에 일하고 토요일, 일요일에 쉬는데 일요일에 아플 때입니다. 병원도 일요일날 쉬어야 하는 것은 알겠지만 내가 아플땐 누가 나를 치료해주죠? 갑자기 일요일 치과진료하는 곳 찾아보려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보통의 병원들, 주변에 개인병원들은 많이 있기 때문에 평일은 만일 아프더라도 가까운 곳을 방문하여 진료 또는 치료받으면 됩니다. 하지만 일요일이나 휴일 같은 경우에는 아마 상당수의 개인병원들이 쉬는 곳이 많기 때문에 따로 확인 후 방문해야 합니다. 만약 정말 일요일같은 휴일날 어떤 병원을 가야 할지 모른다면 대형병원 응급실을 찾게 됩니다. 응급실은 비용이 비싸서 부담스럽습니다. 만약 일요일날 진료하는 곳이 있다면 찾..
주휴수당 지급기준 및 계산법 완벽 정리 오늘의 내용은 주휴수당 지급기준 및 계산법, 조건 등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주휴수당에 대해 처음들어보셨나요? 아니면 지금 아르바이트생이신가요? 만일 아르바이트생이라면 급여체계에 정확히 이해하고 있어야 하기에 이 글이 개념을 잡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르바이트생이라고 내가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지 않는지 알아보지도 않는다는 것은 안될 일입니다. 아르바이트생이라고 할 지라도 엄연히 근로자입니다. 아래 글이 여러분들이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점에 대해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휴수당 정의주휴수당 지급기준, 주휴수당 계산법은 아르바이트생 혹은 사업주라면 반드시 이해하고 있어야 하는 내용입니다. 먼저 정의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주휴수당이란 일주일 동안 정해진 근무 일수를 다 채워 일을 마친..
범칙금과 과태료의 차이를 결정하는 '이것' 범칙금? 과태료?범칙금을 받으셨나요? 아니면 과태료를 받으셨나요? 이런 것을 물어보는 것이 어색하시다면 아마도 여러분은 범칙금과 과태료의 차이를 모르신다는 것을 반증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범칙금과 과태료의 차이? 그거 같은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셨다면 이 글을 통해 정확히 어떤 정의의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여러번 운전을 하면서 이런저런 이유로 과태료 처분을 받아 본 적이 있었습니다. 범칙금은 한번도 받아본 적은 없습니다. 역시 알송달송하시죠? 간단히 구분하자면 범칙금과 과태료의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범칙금과 과태료의 차이먼저 범칙금은 운전자가 운전하는 도중에 신호위반과 같은 도로교통법을 위반하여 현장에서 경찰관에게 적발되었을 경우 운전자에게 직접 부과하는 벌금으로 11대 중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