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것들

한강텐트대여 가격

한강텐트대여의 필요성

한강에 놀라가면 텐트족들 자주 볼 수 있는데 날씨 좋은 날이면 나도 텐트치고 앉아서 치킨도 먹고 잠도 한숨 자고 강도 좀 그늘에서 바라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러자고 텐트를 사자니 뭐 얼마나 많이 올거라고 텐트까지 사나 하는 분들에게는 텐트를 대여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행히 우리들의 이러한 니즈에 맞춰 전문 텐트 대여 업체들이 몇몇 있습니다.

한강텐트대여

한강텐트대여 가격

그렇다면 텐트를 빌리는데 소요되는 비용은 얼마일까요? 업체마다 천차만별이겠지만 한번 비교 해보겠습니다.

업체A

옵션이 다양합니다. 이 옵션이 가격을 결정하겠지만 보통 2인용 텐트는 주말기준 1~2만원이면 충분할 듯 합니다. 다만, 대여시간은 3시간입니다.(예약시 4시간) 추가비용 내고 대여시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업체B

몇가지 옵션이 있는데 어떤 아이템들이 추가되느냐에 따라 5천원~1만원이 추가됩니다. 가격은 1만5천원~2만5천원 선입니다. 보통 대여시간은 4시간 정도입니다.

텐트대여가격

업체C

기본 옵션에 테이블 또는 의자가 포함되어 만오천원~이만원정도의 대여가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추가아이템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 비슷한 가격대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한강에서 연인끼리 또는 가족끼리 오손도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이라면 텐트를 사지 말고 빌려보세요. 이런 서비스도 되는 좋은 세상입니다. 저도 한강 자주 가지만 아직 텐트를 치고 놀지는 못해봤는데 이런 텐트대여업체들이 있는 것을 알았으니 한번 해봐야겠어요.

놀러가려는 한강지역에서 가까운 텐트대여소를 미리 찾아봐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