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것들

원판돌리기 게임 무료 다운로드 및 하는 방법

친구들과 뭔가 내기를 할 때 사다리를 타곤 하는데 원판돌리기 게임을 이용해서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다양한 원판돌리기 게임이 있지만 구글플레이에서 검색해서 맨 처음 나오는 게임을 한번 설치 및 실행을 해 보았습니다. 이 게임은 구글플레이에서 검색하면 아래 이미지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무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원판돌리기

다운로드하고 실행해보면 원판이 나오고 4개로 나눠진 상태로 보입니다. 이 상태에서 원판을 더 나눌 수도 있고 원판 내용을 쓸 수도 있으며 각 나눠진 부분의 크기를 조절할 수 도 있습니다. 아래 설명 이미지를 확인해 보세요.

원판돌리기 게임

테마바꾸기를 하면 아래와 같이 몇개의 배경 이미지를 선택해 볼 수 있습니다.

<테마바꾸기 했을 때 모습>

저는 돈내기로 정해봤습니다. 원판을 돌려 걸리는 부분에 나오는 돈을 내는 게임을 만든 것입니다. 편집이 끝나면 위 메뉴 중 SAVE를 눌러서 마무리합니다. 그리고 나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데 원판을 손으로 밀면 돌아가기 시작합니다. 돌아가던 원판이 멈추면 맨 위에 있는 빨간색 표시가 멈춘 곳에 당첨된 것입니다.

네이버 원판돌리기와 가장 큰 차이는 네이버 원판돌리기는 버튼을 눌러 원판을 돌리는 것이고 이 게임은 손가락으로 밀어 돌리는 것입니다. 이게 손으로 돌리는 맛이 있더라구요. 이제 친구들과 모여서 뭔가 내기를 해야 할 때 이 게임을 써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