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는 다른 은행사이트보다 깔끔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것 같습니다. 주로 쓰는 은행이 국민은행과 신한은행인데 둘 다 대형은행이고 좋은 은행이지만 인터넷뱅킹만 봐서는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이 좀 더 디자인적으로 사용자 편리성이 좋다? 라고 말할 수 있을거 같아요.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을 이용하는 분들은 거의 대부분 인터넷뱅킹을 이용하고 계시겠지만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글을 적어 보아요.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을 통해 우리  보통사람은 각종 금융상품의 조회, 통장 이체, 상품가입, 대출상환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주로 이용하는 금융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신한은행


저는 주로 조회나 이체를 주로 쓰는 것 같아요. 통장에 돈이 얼마 들었나 보고 가입해둔 펀드의 수익률이 어떻게 되나 살펴보고 가끔 돈 필요한 곳에 제 피같은 돈을 이체하고 하는 목적으로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합니다.


0123456789


그럼 지금부터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검색창에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이라고 검색해서 찾아보면 아래와 같이 검색결과를 클릭해서 바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bank.shinhan.com 이 주소를 입력하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하튼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에 접속하고 나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보통은 접속할 때, 개인고객으로 기본적으로 접속됩니다. 기업고객은 기업뱅킹 서비스를 따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기업뱅킹에 대해서는 따로 설명하도록 하고 이번 글에서는 개인고객인 분들을 대상으로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신한은행 기업뱅킹

<신한은행 기업뱅킹>


나의 금융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로그인은 보통 공인인증서로 접속하게 됩니다. 공인인증서가 아직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공인인증센터에 방문해 보세요.


신한은행 공인인증센터


공인인증센터에서 타기관 공인인증서 등록 및 신규등록, 재발급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가 등록이 되었다면 바로 로그인을 해봅시다. 뱅킹로그인을 클릭하면, 여러가지 로그인 방법이 나오는데 저는 공인인증서로 주로 로그인합니다.



다른 것은 안써봤으니 패스~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선택해서 미리 설정해둔 공인인증서에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접속하면 됩니다.



접속을 하고나면, 예금신탁, 대출, 펀드, 외환, 퇴직연금 등의 서비스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펼쳐집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에서 저는 주로 예금신탁 또는 펀드의 조회정도가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에요.


01234567


오늘도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에 들어 있는 얼마안되는 돈이지만 뿌듯해 해봅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