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

(18)
두정역 전철시간표 최신 정보 두정역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289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 용산, 청량리에 가시는 분들이 자주 이용하시는 곳일텐데요. 두정역 전철시간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역 인근에는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공주대학교 천안캠퍼스, 백석대학교, 호서대학교 천안캠퍼스 등의 대학교가 꽤 분포하고 있어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은 학생들로 보입니다.두정역 전철시간표는 평일, 토요일, 일요일/공휴일로 구분됩니다. 아래 운행시간표를 보면 배차간격은 그리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평일 전철 시간표 ▼토요일 전철 시간표 ▼일요일/공휴일 전철 시간표상행/하행 구분해서 보시면 됩니다. 혹시 첫차, 막차 시간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확인해 보세요.▼두정역 첫차, 막차 시간두..
말레이시아 조로우 미란다커 양현석과의 관계 양현석의 성접대 의혹이 밝혀진 가운데 접대를 받았다고 알려진 말레이시아 조로우(Jho Low)에 대해 집중이 조명되고 있습니다. 조로우는 말레이시아 재력가로 헐리우드 사교계에서 활발히 활동하던 사람이었습니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도 절친이고 가수 싸이와도 절친입니다. 양현석 대표는 싸이가 소개해주었다고 합니다. 이 만남에서 성접대가 있지 않았나 의혹이 일고 있습니다. 물론 당사자들은 부인하고 있고 진실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조로우가 유명세를 탄 것 중 하나는 미란다커와 과거 연인사이였다는 것이었죠. 예전에 조로우는 미란다 커에게 90억원의 선물을 줬다가 다시 반환하면서 소송이 벌어졌던 일도 있었습니다.조로우는 전 말레이시아 총리의 측근으로 국영투자기업을 통해 약 5조 3000억원이 넘는 국가 돈을 ..
액상전자담배 쥴 판매처 및 장점 미국에서 호평을 받고 출시 2년만에 미국 점유율 70%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켰던 액상전자담배 쥴(JUUL)이 국내에서 출시되자마자 완판의 기록을 세워가고 있습니다.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각종 시연동영상 및 이용후기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 전자담배는 꽤나 세련된 디자인에 궐련형 담배보다 우수한 만족감 및 연무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장점을 한번 정리해 보자면, 쥴(JUUL) 장점1. 작고 가볍다디바이스의 사이즈는 대략 90mm x 19mm x 10mm에다 무게는 14g밖에 나가지 않는다니 대체 얼마나 가벼운 걸까요? 2. 세련된 디자인작고 슬림합니다. 미국에서는 '전자담배계의 애플'이라고 칭송을 받기도 했죠. 다른 여타 전자담배들에 비해 디자인으로는 아마 가장 멋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3. 풍..
미쓰코리아에 출연한 칼뮐러와 고정숙 부부의 감동 이야기 tvN 일요일 예능으로 한국을 그리워 하는 사람들에게 한식을 선사하고 하룻밤 얻어자는 컨셉의 ‘미쓰코리아’는 5월 26일로 마지막회(10회)였습니다. 이 날 방송에는 스위스 국민기업(마사이 워킹) 회장인 칼뮐러와 한국인 아내 고정숙이 7명 아이를 키운 사연을 소개했습니다.이날 방송에서 칼 뮐러는 한국인 아내인 고정숙과의 결혼 에피소드를 소개했습니다. 칼뮐러는 고정숙과 두 번째 만났을 때 결혼할 거 같았다고 생각했고 세 번째 만났을 때 결혼하자고 얘기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고정숙 부모님들은 처음에 반대가 심했나 봅니다.우여곡절 끝에 결혼을 하게 된 칼 뮐러와 고정숙 부부는 경제적으로 힘든 신혼생활을 보냈다고 했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저희가 좀 힘들었다. 여기 살 때. 한 세 번은 도망갔다'라면서 '2만 ..
미쓰코리아 재방송 시간 및 채널 알아보기 일요일 오후 예능 중 가장 성공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미쓰코리아'는 한국을 그리워하는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추억의 한식을 만들어주고 하룻밤 얻어자는 글로벌 쿡스테이 컨셉의 프로그램입니다. 박나래, 조세호, 황광희 등의 출연진들이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사람의 추억은 향기와 음식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한다는 만고 불변의 법칙을 잘 활용한 게 아닌가 싶습니다. 거기에다 tvN에서 출시한 예능이니 어느정도는 믿고 봐도 된다고 생각했어요. 지난 3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꽤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어제가 마지막회였는데 참 아쉽네요.일요일 오후 4시 30분이 본방시간인데 이 시간에 밖에 계신 분들이 많아 재방송을 찾아본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미쓰코리아 재방송 시간과 채널은 아래와 같습니다.tvN, XtvN, O ..
혀염증(혀설염)에 좋은 음식 및 관리방법 구내염이라고 불리는 혀염증(또는 혀설염)에 걸려본 적 있으신가요? 혀가 따끔거리는 것을 넘어서서 때에 따라서는 극심한 고통을 수반하는 질병입니다. 특히 음식먹을때 여간 불편한 게 아닙니다. 딱히 치료법이 없어서 더 문제입니다. 염증 발생시 바르는 약들은 여러제품 나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 낫기까지 꽤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혀염증(또는 혀설염)의 원인은 굉장히 다양하나 주로,면역력저하스트레스수면부족비타민B 부족등에 의해 발생합니다. 피곤하면 걸리는 병이라고 하죠. 비단 피곤하기만 한 것 뿐 아니라 비타민B 부족에 의한 것이기도 하니 비타민B가 풍부한 음식을 평소에 즐겨 드시는 것이 혀 염증 치료 또는 예방에 좋을 것입니다.비타민 B2에는 피부 점막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혀 염..
잡코리아 맞춤법검사기, 이력서 작성시 필요한 툴 이력서 제출하기 위해 다양한 채용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잡코리아를 이용하시는 분들 계실 텐데요. 이력서에 많은 요소가 중요하지만, 맞춤법을 틀리지 않거나 요청하는 글자 수를 지키는 것은 굳이 강조하지 않아도 다들 아실 겁니다. 여러 맞춤법 검사기가 있지만, 이력서 작성할 때에는 잡코리아 맞춤법 검사기를 이용해 보시는 게 더 좋다고 사람들 입소문이 있더라고요. >>>잡코리아 맞춤법검사기 바로 가기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뉴스, 자료>취업성공툴>맞춤법 검사로 이동하여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 맞춤법검사기는 단순히 맞춤법 검사뿐 아니라 글자 수 세는 기능까지 함께 가지고 있고 연봉 계산기, 사진 크기 조정, 자소서 자동완성 등의 많은 기능을 함께 이용해 보실..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있는 빌라의 후덜덜한 매매가격 서울의 진짜 부촌이라고 불리는 곳이 용산구 한남동입니다. 수많은 연예인들 및 기업가들이 실제 거주하는 곳이죠. 그 중에서도 이미 여러차례 방송에서도 언급된 적이 있는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한남더힐 아파트 길 건너편에 있는 곳으로 이곳에 빌라들 가격은 이미 오래전부터 후덜덜한 가격을 자랑해 왔습니다. 아마도 이 곳에 이름이 내포하는 의미처럼 대사관들이 많아서일까요? 실제로 가보면 보잘것없는 골목이라고 느껴지실수도 있습니다만, 이곳의 빌라들의 가격을 네이버 부동산에서 검색해보신다면 입이 떡하니 벌어지실 것입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지도] 매매 10억짜리는 너무 흔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근데 이 집 크기가 서민아파트 크기죠. 가격은 저희 집 몇 배네요. ▼전세가 무슨 17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