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것들

미스터 기간제 재방송 몇부작

OCN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재방송 및 몇부작 정보

미스터기간제는 OCN에서 방영하는 수, 목 드라마입니다.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의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기무혁)가 학교에 잠입하면서 생기는 일들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미스터 기간제 포스터

변호사역인 기무혁은 윤균상이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 정의감이 넘치는 체육교사 하소현은 금새록이 연기합니다. 상위 0.1%가 다니는 천명고의 엘리트 유범진은 이준영이 연기합니다. 검사 차현정역은 최유화가 연기합니다.

미스터 기간제 인물관계도

기무혁(윤균상)이 학교에 잠입한다는 것에서 제목이 말하는 바를 알 수 있습니다. 변호사 기무혁이 천명고에 기간제 교사로 들어간다는 것이겠죠. 미스터 기간제 뜻은 기간제 교사로 잠입한 변호사 기무혁을 언급하는 것입니다.

미스터 기간제 몇부작

이 드라마는 지난주 17일 첫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아마도 16부작으로 구성되는 것 같습니다. OCN 드라마는 이미 잘 만드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으니 믿고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매주 2회씩 방송되는데 방송시간은 밤 11시입니다.

미스터 기간제 몇부작

미스터 기간제 재방송

너무 늦은 시간에 방송해서 깜빡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괜찮아요. 재방송으로 보면 되죠 뭐. 재방송은 OCN, SUPER ACTION, 채널CGV에서 하고 있습니다.

미스터 기간제 재방송

<미스터 기간제 재방송 1~2화 시간>

혹시 위의 표에 나와있는 기간이 넘은 기간에 재방송을 보고 싶다고 하시면 네이버에 검색해보시면 아실수 있어요.

0123456

개인적으로 윤균상을 좋아해서 이 드라마 좀 기대되네요. 첫주 시청률이 2.4%면 나쁘지 않은 성적이에요.

윤균상, 미스터기간제 윤균상